실질적인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Total BI Service기업

플랜잇은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와 신기술 트랜드에 맞는 새로운 BI Vision을 제시합니다. 매년 2배 이상의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플랜잇과 BI Vision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Solutions

플랜잇은 국내외 리딩 브랜드에 전문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an Power

10년 이상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한 우수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단 참조)

Reference

다양한 플랫폼 Reference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http://ref.dviz.kr)

Information

BI 관련 모든 주제 영역에 대한 서비스 구현으로 고객이 가치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Leadership

정성일 Jeong, Seong-il

정성일 Jeong, Seong-il

CEO, Chief Consultant

포항공대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습니다.
Microsoft, PWC Consulting, 삼성SDS Europe, 디포커스(창업)에서 IT 컨설팅 및 BI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SKT, KT, 삼성전자, 한화생명, 교보생명, 신한은행, BMW 코리아, 소니코리아 등)
2011년 8월 플랜잇파트너스를 창업하고 좋아하는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실무자 또는 컨설턴트로 지낸 20년의 직장생활의 대부분을 기업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보고서를 만드는 일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잠재된 또는 변해가는 요구를 따라가며 살아남는 BI시스템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보여 주기 식이 아닌 명확한 니즈,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문화, 핵심 인력의 참여,스폰서쉽과 함께 유연하고 쓰기 쉬운 솔루션이 모두 준비된 경우에 성공적인 BI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기업내 쌓여 있는 정보를 활용하고자 하는 명확한 니즈가 있다면, 나머지는 플랜잇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플랜잇은 전략컨설팅부터 솔루션 구축, SI 개발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BI 전문 컨설팅펌입니다.

임동우 Lim, Dong-woo

임동우 Lim, Dong-woo

Director, Principal Consultant

서울대에서 정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LG CNS, 네모파트너스를 거쳐 플랜잇에 합류하였습니다.
성장 전략, PI, IT 컨설팅, BI 기획 프로젝트 Leading (삼성전자, SKT, MS, SONY, 대우증권, 현대중공업, 삼성생명, HYNIX 등) 등 많은 사이트에서 경험했습니다.
'결국 실무자들은 '엑셀'로 단순 반복 작업을 하기에 바쁩니다. 정말로 '엑셀'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면, 근본적인 업무/분석 패턴이 바뀝니다.
구현된지 몇 달 이내 결국 제대로 활용되지 않았던 기존의 BI 환경을 넘어, 지속적으로 실무 분석에 활용되는, 실제 작동하는 새로운 BI Practice를 만들겠습니다

전상현 Jun, Sang-hyun

전상현 Jun, Sang-hyun

Director, Principal Consultant

서울대에서 불문학을 공부했습니다.
A.T. Kearney, NHN, 네모파트너스
성장 전략, 경영진단, PI, BI 기획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Leading (삼성전자, 삼성화재, 삼성증권, 위니아만도, 대우증권, KTIS, 철도청, NHN 등)

홍정일 Hong, Jeong-il

홍정일 Hong, Jeong-il

Director, Principal Consultant

포항공과대학교에서 산업공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삼정KPMG, 디포커스를 거쳐 플랜잇에서 일하는 동안 SK이노베이션, 한국남부발전,현대모비스, 현대하이스코, SK텔레콤, 에쓰오일, 한화생명 등 다수의 고객사를 위한 BI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ERP 기반의 MIS, EIS 설계 및 구축에서 시작된 BI 관련 경험이 실보고용 정형보고서 구현을 거쳐 현재는 실무자 위주의 분석용 BI 시스템 구축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고객이 사용하는 BI, 오픈 후 살아남는 BI가 되기 위해서는 데이터를 직접 사용하는 실무자들의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시스템이어야 한다 늘 생각하고 있으며 이는 제가 BI 컨설팅을 업으로 삼는 동안에는 늘 떠올려야할 화두라 생각합니다.
플랜잇의 BI 팀장으로서의 역할 이외에도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동물을 사랑합니다. 고양이 다섯 녀석과 같이 살고 있고 시간날때마다 유기반려동물 구조 및 입양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안신홍 Ahn, Shin-hong

안신홍 Ahn, Shin-hong

Director, Principal Consultant

포항공대에서 컴퓨터공학을, 서울대에서 MBA를 전공했습니다.
삼성SDS, 한국신용평가정보, 삼정 KPMG를 거쳐 플랜잇파트너스에 합류했고, IT 컨설팅, BI 프로젝트 Leading 및 참여해왔습니다. (삼성전자, 우리은행, KT, CJ그룹, KBS, SK F&U, BMW Korea 등)

최근 BI업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컨셉으로 단연 태블로의 ``Data Driven Communication Tool`` 개념을 꼽고 싶은데요. 회사 내 시시각각 변화하는 데이터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게시하고, 개인 의견을 달며, 댓글로 팔로우 하는 형태의 정보공유 혹은 협업 플랫폼으로 새롭게 진화된 BI환경이 페이스북과 짹짹이, 카카오로 개인 일상이나 소소한 가십정보까지도 실시간으로 주고받는 것이 이미 일상화된 한국에 정착하는데에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치 않아 보입니다.

신정환 Shin, Jeong-hwan

신정환 Shin, Jeong-hwan

Director, Marketing & Sales

연세대와 동대학원에서 세라믹을 공부했습니다.
동부그룹에서 포털 기획, 개발 및 컨설팅 업무를 했고, 구글 앱스 도입을 계기로 구글 솔루션의 매력에 빠져 구글 아키텍트이자 전도사를 해오고 있습니다.
아울러 플랜잇과 함께 태블로를 만나게 되어 데이터가 해주는 얘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툴의 매력을 알게 되면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간편한 데이터 시각화 도구'를 널리 알리고자 교육 및 마케팅을 맡고 있습니다.
포털, 구글, 태블로 등 업무가 취미이자 취미가 업무인 생활을 하고 있지만 결국은 지식노동자들의 무의미한 업무를 줄여주고 보다 부가가치가 높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보람과 희열을 느끼고 있습니다.

장환혁 Chang, Hwan-hyuck

장환혁 Chang, Hwan-hyuck

Consulting Division, Principal consultant

부산대와 서울대 대학원에서 산업공학을 전공했습니다.
디포커스 등 BI전문회사에서 다수의 BI프로젝트를 Leading했습니다.
(S-OIL, SKT, 한화생명, SK이노베이션, 삼성전자 WarRoom 등)
BI의 트랜디한 컨셉뿐만 아니라 DW/DM등 전통적인 개념과 이론에도 관심이 많아 온고지신하고있습니다.

김대환 Kim, Dae-hwan

김대환 Kim, Dae-hwan

Consulting Division, Principal consultant

고려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습니다.
디포커스, 파타고니아를 거쳐 플랜잇에 합류하였습니다.
EIS, 경영회의, BSC 등 경영지원 시스템 설계 및 다수의 BI프로젝트 Leading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삼성중공업, 코오롱, Volvo CE, KT, 한국타이어, SK건설 등)
플랜잇의 멋진 동료들과 함께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인터스텔라 대사 中)